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손금정보(금손TV)

손금에 나타나는 문양의 의미 (별문양,십자문양,반점문양 등)

반응형

손금에 나타나는 문양의 의미

손바닥의 문양

통계학에 기초를 둔 손금. 그렇다보니 손금을 통해 어느정도 그 사람의 성격이나 운에 대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손금은 계속 변화하기 때문에 좋은 운이 나쁘게도 될 수 있고, 나쁜운이 좋게도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손금을 볼때에는 손금 및 손언덕 뿐 아니라 손에 나타나는 문양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이번에는 손금에 나타나는 문양(무늬)에 대해 알아보고 무엇을 뜻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손금 문양

손바닥의 문양은 운이 좋고 나쁨으로 인해 갑자기 생기기도,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기도 합니다. 손금에 나타나는 문양은 운의 강약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이는 얼마든지 스스로 개척해나갈 수 있으며 본인의 운명은 스스로 개척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손금의 기호는 미래의 운의 강약을 미리 암시하는 것이니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별(*) 문양

별문양은 행운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위치하는 곳에 따라 그 의미가 조금씩 달라지는데요.
별문양은 넷째 손가락 아래에 있는 태양구에 태양선과 함께 나타날때 아주 희귀하고 좋은 손금이 됩니다.
이른바 '태양선의 별' 손금이라 불리는 대운이 찾아오는 좋은 손금입니다.
더 상세한 문양 위치별 의미는 뒤에 다룰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큰 틀에서 별문양은 행운을 뜻한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섬 문양

섬문양은 손금 선의 의미가 약해짐을 의미합니다.
생명선은 건강 및 생명을 나타내는데, 만약 생명선에 섬문양이 나타났다면 생명선의 의미를 약화시켜 건강이 좋아지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입니다.
 
 

사각(#) 문양

사각문양은 재난, 위기, 재앙으로부터 벗어남을 의미합니다.
쉽게 생각해 방패하고 생각하시면 방패는 우리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니 사각문양은 재난이나 위기 및 재앙으로 부터 자신을 보호해주는 것을 암시합니다.
 
 

 

**손금 손언덕 의미 총정리 (손금의 기초)

 

 

반점 문양

반점문양은 질병, 부상등 건강의 적신호를 나타냅니다.
또한 나타난 손금선의 의미를 약화시키는 것을 뜻합니다.
만약 지능선에 반점문양이 나타났다면 기억력감퇴, 스트레스, 우울증 등을 암시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격자(##)문양

격자문양은 다른 말로 그릴선이라고도 합니다.
격자문양은 언덕에 많이 나타나는 무늬로 언덕의 의미가 약해짐을 나타냅니다.
 
 

창 문양

창문양은 행운이 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창문양이 손바닥에 나타났다면 길한 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삼발이 문양

삼발이 문양은 행운을 뜻합니다.
 

십자(+) 문양

십자문양은 사고, 질병, 위험, 갈등을 나타내는 경계신호입니다.

예외적으로 둘째손가락 아래에 있는 목성의 언덕에 나타난 십자 무늬는 행운을 나타냅니다.

 

 

여기까지가 손금에 나타나는 다양한 문양 및 그 문양들이 의미하는 바를 정리하 포스팅이었습니다. 손금선 및 손언덕과 함께 같이 알아두셔야 손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더 다양한 손금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서 '금손TV'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지창 손금 = 부자손금(이건희, 빌게이츠 손금)

삼지창 손금 알아보기 삼지창 손금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부자들이 가지고 있다는 손금입니다. 누구나 살면서 부자가 되기를 소원하고 그렇게 하기 위해 하루하루 열심히 생활을 합니다. 돈이

slowlyhappy.tistory.com

 

손금으로 자식복 알아보기 (자식복이 있는 손금)

손금으로 자식복 알아보기 손금으로 자식복 이 있는지 없는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결혼을 해서 건강한 자녀를 낳아 잘 기르는 것이 대부분의 가정에서의 꿈이자 희망일 것 입니다. 손금을 통

slowlyhapp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