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잇치 페이스트 잇몸 치료해주는 치약 솔직 후기

반응형

잇치 페이스트 치약 솔직 사용 후기

잇치 페이스트

잇치 페이스트 약국에서 구매한 치약입니다.

저는 평소 조금만 무리해도 잇몸이 자주 붓고 피도 납니다.

그렇다보니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닙니다.

음식을 먹다가 피가 나오면 저도 저지만, 같이 먹던 사람들이 놀라기까지 하고...

그래서 인사돌도 먹어보고 했지만 저는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차에 장인어른께서 잇치 치약을 사용하고 있는데 효과가 좋더라고 얘기해주셔서 저도 한번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제 돈주고 제가 직접 사서 사용후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이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잇치 페이스트


잇치 치약을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이 건 약국에서만 판매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가까운 약국에가서 구입을 했습니다.

제가 주고 산 잇치 치약 가격은 만원 이었습니다.

치약치고는 비싸다는 생각을 했지만, 효과만 있다면야 무엇인들 못쓰겠습니까.

잇몸 건강에 잇치 페이스트. 치약타입 잇몸 치료제 라고 되어있습니다.



잇치는 동화약품에서 제조하였습니다.

그래서 약국에서만 판매를 하는건가요?

박스에서 꺼내면 위와 같이 튜브 타입의 일반 치약처럼 생겼습니다.

잇치는 일반의약품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으니 가까운 약국에 가셔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용량은 120g 입니다.








잇치에는 세가지 생약성분이 들어있어서 잇몸에 직접 작용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 세가지 생약 성분은 카모밀레, 라타니아, 몰약 입니다.

이 세가지 성분이 작용을 해서 치은염 및 치주염의 증상을 개선해줍니다.

이 성분들이 구강내 유해균을 억제시켜 잇몸 및 구강질환을 유발하는 진지발리스균, 뮤탄스균, 칸디다균을 효과적으로 억제 및 살균해준다고 합니다.


잇치 효능효과

치은염(잇몸염), 치조농루에 의한 여러 증상(잇몸의 발적, 부기, 출혈, 고름 등)을 완화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잇치 사용방법

1회 1g(약3cm)을 칫솔에 묻혀 1일 2회(아침,저녁) 잇몸을 마사지 하세요.


잇치 치약 사용 후기

저는 아침 저녁 두번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주일 정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출근전 양치할때 사용하고 퇴근 후 집에와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양치할때는 일반 치약을 쓰고 있습니다.

일단 잇몸에서 피가 자주 났는데, 여기에는 효과가 확실히 있습니다.

조금 무리하고 살짝만 손으로 눌러도 잇몸에서 피가 났는데, 많이 튼튼해진 느낌입니다.

실제 피도 나지 않아서 대만족 입니다.

자고 일어나면 앞 이빨에 피가 나와 말라붙어 있어서 깜짝 깜짝 놀랄때가 자주 있었는데, 지금은 거의 없어졌습니다.

원래 제가 가장 필요했던 부분이 이 부분인데, 저는 만족합니다.

잇몸이 붓는것도 어느정도는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제돈주고 사서 진짜 효과가 있어서 써보는 후기 입니다.


다만 가격이 120g 에 만원이라는건 부담이 없을 수는 없는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가격적인 부분 말고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잇몸에 피가 자주나서 걱정이신 분들에게는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다고 하는데, 일단 저는 만족합니다.


여기까지가 제돈주고 제가 사서 남기는 잇치 패이스트 후기였습니다.

구매를 고민중이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블로그내 다른글

피아노 꿈해몽 총정리 (피아노를 치는 꿈 외)

Intel Iris Plus Graphics G4 & Radeon Vega8 성능 알아보기

운명선과 영향선으로 알아보는 부자되는 손금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