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 정보

눈물 꿈해몽 총정리 (눈물을 흘리는 꿈 외)

반응형

눈물 꿈해몽 총정리

흘러내리는 눈물

눈물 꿈해몽 관련 총정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슬퍼도 나오고 기뻐도 나오는 것이 눈물인데요. 꿈속에서 눈물이 나왔다면 어떤것을 의미할까요?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이번 포스팅에서 한번 알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눈물을 흘리는 꿈

눈물을 흘리는 꿈은 좋지 못한 일이 생겨서 고생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꿈에서 눈물이 나는 것은 어떠한 일의 힘든 시기마다 고난을 겪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본인이 속해있는 회사나 조직에서 일을 처리하는 중 장애가 많이 생기게 되거나 기다려왔던 일이 취소가 되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차분하게, 그리고 신중하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2. 눈물을 흘리며 오랫동안 우는 꿈

눈물을 흘리며 오랫동안 우는 꿈은 중요한 정보나 기분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될 꿈 입니다. 기분 좋은일이 있을때 눈물흘 흘리는 것과 같이 꿈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오랫동안 오는 것은 기쁜일이 연속적으로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본인이나 지인, 가족들에게 좋은 일이 생겨 격력나 축하를 받게될 것 입니다.

 

 

3. 눈물이 날 만큼 마구 웃는 꿈

눈물이 날 만큼 마구 웃는 꿈은 풀리지 않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꿈 입니다. 눈물이 날 정도로 웃는 것은 막힘없이 일이 계획대로 진행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의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어 하는 일이 성공하여 만족감을 얻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해보세요.

 

**돈이 빠져나가는 나쁜 꿈 8가지

**재물을 불러오는 좋은 꿈 10가지

 

4. 피눈물을 흘리는 꿈

피눈물을 흘리는 꿈은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꿈속에서 피눈물을 흘리는 것은 어떤 일로 인해 힘든 시기가 오는 것을 나타냅니다.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던 일에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거나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그동안의 계획이 수정되거나 물거품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이 꿈을 꾸셨다면 변화하는 상황에 맞게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자세를 갖으시기 바랍니다.

 

 

5. 다른 사람이 눈물을 흘리는 꿈

이 꿈은 어렵고 곤란한 환경에서 어떤 사실을 알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다른 사람이 눈물을 흘리는 것은 뜻하지 않은 상황에 직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맞고, 정당한 일이라 생각한다면 침착하게 행동해 올바르게 처리하고 옳지 못한 일이라 생각이 되는 일은 현명하게 대처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6. 슬픈데 눈물이 안나는 꿈

슬픈데 눈물이 안나는 꿈은 힘든 문제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이 꿈은 정신적으로 괴로운 일이 있어서 고통을 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 및 연인과의 갈등으로 어려움을 겪게되는 것을 뜻합니다. 그러니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문제의 해결점을 찾으려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가 꿈속에서 눈물이 나오는 눈물관련 꿈해몽 총정리 포스팅었습니다. 간밤 꿈에서 눈물 관련 꿈을 꾸셨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꿈해몽 포스팅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는 풍수지리에 좋은 인테리어 팁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는 풍수지리에 좋은 인테리어 팁 풍수지리적으로 좋은 인테리어 배치 팁이 있습니다. 나쁜 기운은 물리치고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미신이라 믿지

slowlyhappy.tistory.com

 

파티 꿈해몽 총정리 (파티나 축제에 가는 꿈 외)

파티 꿈해몽 총정리 파티 꿈해몽 총정리를 한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밤에 잠을 자면서 꿈속에 파티를 가거나 파티를 하는 꿈을 꾸셨나요? 파티 하면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꿈속에서 파티

slowlyhapp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